Project Description
● 주요 기능: 자산등록, 자산조회, 자산신청(신규/인수인계/대여/이동), 서비스데스크, 재물조사
● 구축 형태: 자산관리시스템 패키지 기반 고객요구사항 수렴
● 특징: 자산의 필수항목만 관리하여 쉽고 심플하게 시스템 운영
H 공기업 경우, 새올과 시스템 연동은 하지 않았지만 새올정보를 기반으로 자산정보를 정리했습니다.
이에 자산상세정보는 단순하게 필수값만 관리됩니다.
메뉴 구성도 필요 기능만 제공되었습니다.
사용자는 단순하게 자산 대여, 반납, 인수인계, 서비스 신청을 진행하면
관리자가 사용자의 신청에 따라 자산을 지급하고, 반납 등을 처리합니다.
단순하고 쉬운 재물조사 메뉴도 제공합니다.
Share